본문 바로가기

■ A Small Donation/♡ Happy Bean Donation

무료로 기부하고 공짜로 돈벌기(feat. 해피빈)

▶ 무료 기부하고 공짜 돈 벌기 ◀

( 그리고 9/28 해피빈 콩 기부하기 )

 

 혹시 네이버 페이(N-pay)를 아시나요?

 모르신다구요? 괜찮아요~ 저도 몰라요^^

 

 《네이버 페이, 제로 페이, 네이버 페이 QR결제, 네이버 제로 페이, 네이버 페이 포인트,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》... ... 저도 뭐라는 건지 1도 모르겠어요... ... 얘들은 뭘 하면 무~슨 말들을 그리 갖다 붙이는지... ... 그것두 영어로... ... 자랑스런 한글을 사랑할 줄 알아야지 쯧쯧쯧... ...

 

[ 한! 심! ]

 

 저는 제 블로그에 거짓말은 안 하고, 잘못된 정보는 되도록이면 안 올리려고 하거든요. 그래서 이 글을 적기 전에 조금 알아봤어요. 그리고 제가 지금은 네이버 페이니 이딴 건 아직 사용할 의향이 없거든요. 그래서 자세히는 모르겠고 대충 제가 필요한 내용만 조금 살펴봤는데... ( 저도 정확한 건 아니니 아래 내용 중 틀린 부분은 이해를 해주세요... 아시는 분이라면 지적해주시면 더 고맙구요^^ )

 

 크게 대충 보면 ... ... 내 통장을 네이버 페이라는 계정으로 연결해서 "어쩌구 저쩌구... ... " 구요. 근데 난 관심 없어요 아직은... ... 설명하고 싶지도 않구요... ...

 그래서 네이버 페이니 뭐니는 얘기 안 합니다^^ 저는 네이버 페이 "포인트"만 얘기하렵니다... 그것두 아주 쪼~~~끔만~~

 

 사실은 네이버 "해피빈 기부"를 이야기하려고 했는데, 네이버 "해피빈 기부"를 하다 보면 "네이버 페이 포인트"를 주거든요.

 

 네이버 해피빈 다들 아시죠? 모르시면 반성!!!

 

[ 반성.. 하기..^^;; ]

 

 네이버에 "해피빈" 검색하면 나와요. 복잡한 것두 아니구요.

 

 쉽게 말해 블로그에 글쓰기, 카페에 글쓰기, 지식인 글이나 해피빈 등에서 플로팅 배너 클릭 등만 해도 네이버에서 콩을 줘요...

 그래서 빈~(bean : 콩)이에요. 그리구 그 콩으로 콩 볶아 먹는 건 못하구요, 기부를 할 수 있어요. 기부를 해서 행복하니 해피~~빈~~

 

 플로팅 배너는 아시죠? 그냥 인터넷 보다 보면 뜨는 쪼그만 광고(=플로팅 배너.. 대충 그런 뜻)인 "콩 모양"을 클릭만 하면 돼요. 특별히 이상한 페이지로 넘어가거나 광고 페이지로 넘어가지도 않구요. 해피빈 페이지에서 콩이 적립되었다고만 떠요.

 

 짭소리가 넘 많네... ... 적다 보니... ...

 

[ 미안합니다~ ]

 

 그래서 네이버를 하다 보면 콩이 자동으로 쉽게 적립이 되고, 그 콩으로 공짜로 기부를 할 수 있어요. 그럼 나중에 연말정산 기부금 세액 공제도 받을 수 있겠죠? 공짜로 진짜 돈 버는 거죠 ㅋㅋㅋ

 콩은 유효기간이 있어서 안 쓰면 없어져요. 그러니 있다면 빨리 사용을 해야겠죠?

( 나도 모르게 쌓인 콩~~~ 버릴 콩~~~ 저한테 버리세요~~~ 저의 네이버 블로그에 가시면 블로그 왼쪽에 "녹색 콩 그림" 있는 곳에 제 "콩 저금통" 있어요~~~ 거기에 버리시면 됩니다~~~ )

 

▶ 네이버 저의 블로그 바로가기 ◀

 

 그리고 거기에 하나 더~~~

 매월 기부한 콩의 10%를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돌려준답니다^^ 콩은 하나당 100원씩 쳐주니, 콩 하나 기부하면 10 point를 받는 거죠. 아래 링크로 가면 해피빈 콩 받는 법, 기부 콩 10% N-pay 포인트 적립 이벤트 안내 등을 볼 수 있어요^^

 

▶ 네이버 해피빈 콩 안내 가기 ◀

 

 그럼 그 포인트로 무얼 할 수 있나???

 네이버에서 쇼핑, 디지털 콘텐츠를 사용할 때 등 포인트를 쓸 수 있답니다. 뭐 이 포인트로 현금 인출하고 이런 건 안 되나 봐요. 포인트가 다 그렇죠 뭐~~

 인터넷에 보면 "포인트 인출"이니 뭐니 뜨는데 다 짭소리구요 ㅋㅋㅋ (그건 애드 포스트 수익자만 해당하는 듯함~~ 헷갈리게 "포인트 인출"이라고 해놔서... 그냥 애드 포스트 수익금 인출하기라 하지... 아!!! 그리고 네이버 페이 사용자들 중 포인트 충전이라고 있어요. 그거 하신 분들은 충전한 금액만 인출이 되나 봐요. 근데 제가 이야기하는 "공짜로 받은 포인트"는 인출이 안된다는~~~ 당연한 거겠지만~~~)

 

 하여튼 일단 몇 가지는 사용할 수 있어요. 네이버 페이를 사용해 왔거나, 디지털 콘텐츠를 구매하고자 한다거나, 네이버 쇼핑을 한다면~~~ 도움이 되겠죠?

 

 포인트 사용할 수 있는 곳을 대충 보니 쇼핑은... 나에게는 안 맞음... 메리트가 없어요. 저한테는... 더 이상 품평은 생략. 거시서 사업하시는 분들도 있고 하니...

 

 디지털 콘텐츠 구매는 쪼~끔 쓸 만~~ 한 게 몇 개 보이네요^^ 요건 제가 주시하고 있음 ㅋㅋㅋ 더 자세한 건 네이버 페이(N-pay) 들어가면 포인트 사용(위의 링크 참조)가 나와요~(사용처가 제한되어 있는 것이 조금 흠인 듯합니다. 제가 보기에는~)

 

 그래서 저는 오늘 네이버 해피빈 콩 기부를 했답니다~~ 그리고 다음 달 15일 내로 1,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답니다~~

 

[ 이번 달 콩기부 금액과 다음 달 지급예정 포인트 ]

 

 위 사진은 이번 달 총 금액이구요... 오늘 기부한 것은 5,000원이에요. 그전에 이미 기부를 조금 해놔서 ㅎㅎ 아래는 오늘 제가 기부한 내용이에요~~~

 

 



 

≪ 2019년 9월 28일 해피빈 콩 기부 ≫

 

◆ 기부처 : 순천시 장애인 종합복지관

 기부 사업 : 영양만점! 행복나눔! 부식지원 서비스 ( 장애인 > 생계 및 기초생활 지원 )

 모금 기간 : 2019.8.26~2019.11.24까지

 기부액 : 5,000원

 기부 콩 구분 : 개인 보유분

 

 오늘은 여기저기 고민하다가 후기 등록률도 좋고, 재정 보고도 그나마 정상적으로 올라온 곳으로 선정을 하다 보니, 예전에 한 번 기부했던 곳에 다시 기부하게 되었네요^^

 원래는 이번 기부는 9월이 가기 전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기부처를 <동물 테마>에서 찾아보았는데, 아직 적정한 곳을 못 찾았어요... 그래서 아쉽네요. <동물 테마>도 꼭 한번 기부하고 싶은데...

 


 

1. 기부내역

 

[ 기부 후 해피빈 화면 ]

 

[기부 후 응원 메시지 ]

 

2. 모금기관 및 기부금 사용계획 등

 

[ 모금 단체 - 요약 ]

 

[ 기부금 사용계획 및 사업대상 등 - 모금단체 제공 ]

 

"사업대상 및 기대효과"에 "사업 기간"이 잘못 나와 있네요... 2019.8.26~2019.11.24까지인데...

 

3. 나도 기부하러 가기~~(네이버 해피빈)

 

☞ 네이버 해피빈(같은 모금함에 기부하러 가기) ☜

 

4. 기부처 바로 가기~~(순천시 장애인 종합복지관 홈페이지)

 

☞ 모금 단체 홈페이지 바로가기 ☜

 

5. 기부처 등 추가 자료

 

[ 모금 단체 안내 1 - 모금단체 제공 ]

 

[ 모금 단체 안내 2 -모금단체 제공 ]

 

네이버 해피빈에 등록된 모금단체의 "단체 안내" 화면입니다.

 

[ 모금 단체의 재정 규모 - 모금단체 제공 ]

 

네이버 해피빈에 등록된 모금단체의 "재정 규모" 화면입니다.

 

[ 기부 사업 현황 - 해피빈 제공 ]

 

네이버 해피빈에 등록된 "모금 사업 내용"이에요.

 

[ 모금사업으로 제공할 반찬들 - 모금단체 제공 ]

 

모금 단체에서 제공한 사진 자료입니다.

 


 

 네이버 블로그에는 그동안 기부 내용을 계속 올렸고, 여기는 Daum 파트라서 그동안 안 올렸는데... 앞으로는 여기에도 올리려구요. 이 글을 쓰는 것은 네이버 페이나 네이버 홍보가 아니라 무료 기부라는 점, 그리고 기부금 세액공제도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쓰는 것이구요. 네이버 페이(N-pay) 포인트도 받는다는 점은 보너스라서 오늘은 적었어요. 다음부터는 기부 내용만 적을 겁니다^^

 

 제가 기부 내용을 적는 건, 다들 이미 알고 하고 계시겠지만, 혹시라도 모르는 분들이 이 글을 보고 기부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라는 점 이해 바랍니다.^^;;

 그리고, 제가 기부하는 곳이 좋은 곳이라거나 믿을 만하다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. 저도 고심해서 기부처를 고르기는 하지만, 주어진 데이터가 한계가 있고 자세히 알아보기 힘든 구조라... 저는 단지 기부 동참을 바라는 것 뿐입니다^^ 

 

여러분들도 공짜로 기부하고

기부금 세액공제도 받고~

네이버 N-pay도 받으세요~